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싸이파워란 ?

육각나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싸이파워란 ?


 

 

우주의 근본 상태와 우리 정신의 근본 상태는 같은 세계이며 또 같은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이 변할 때마다 우리 마음도 기뻤다 슬펐다 하며 또 때로는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기도 합니다.

이렇게 세상과 우리 정신은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옛날의 우리 선조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세상에 이루어지게 하기 위해 <기도>를 하였습니다.

기도란, 이렇게 우리 정신을 통해 원하는 것을 세상에 나타나게 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우리의 정신과 우주가 같은 작용을 하기 때문에 기도를 하면 그 원하는 것이 현실에 이루어지기도 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어떨 때는 확실하게 이루어지는데 또 어떨 때는 아쉽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우주 어딘가에 <>이 있어서

우리의 소원을 들어주기도 하고 또 안 들어주기도 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양자 물리학자>들이, 우리 마음과 물질은 서로 다른 것이 아니라

그 근본 세계가 같은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마음이라는 정신 작용을 통해

물질세계를 움직일 수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정신작용을 통해 물질세계를 움직이는 능력을 <시크릿>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시크릿>은 정신과 물질세계의 상호작용은 밝혔지만 우주가 어떻게 우리에게 영향을 끼치며

또 우리가 어떻게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지는 밝혀내지 못하였습니다.

쉽게 말하면 우리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우주의 작용과 또 우주의 작용이

우리를 지켜주며 보호하는 방법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싸이파워를 제대로 알면 원하는 것을 현실에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우주를 움직여 원하는 것을 현실에서 성취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우주를 움직여 원하는 것을 현실에 나타나게 하는 능력을 싸이파워라고 합니다.

싸이파워는 곧 원하는 것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기도>와 같은 것입니다.


그래서 옛날의 한국 사람들은 이와 같은 싸이파워<천지수단>이라고 하였습니다.

 

싸이파워는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천기는 물론 부와 건강, 그리고 만남과 성취 등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모두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기도>처럼 되기도 하고 안 되기도 하는 것이 아니라 원하면 뭐든지 이루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싸이파워를 통해 세상을 움직이는 문명을 <파동문명>이라 합니다.

 

지금부터 우리는 하늘의 움직임을 알아 싸이파워를 통해 원하는 것 모두를 이루도록 합시다.

하늘을 움직이는 <천지수단>,

그것은 곧 싸이파워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