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맨땅요법

맨땅요법

맨땅요법이란? 맨발걷기의 효능 효과

육각나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맨땅요법이란? 맨발걷기의 효능 효과



맨땅요법은 의사처럼 병을 치료하는 치료법이 아니다. 그러나 누구나 맨땅요법을 하다 보면, 면역력이 저절로 강해져 병에 걸리지 않게 된다. 심지어 당신이 지금 암처럼 죽음에 이를 수 있는 병에 걸렸다 하더라도, 맨땅요법을 꾸준히 계속하다 보면, 면역력이 저절로 강해져 병이 사라지게 된다.

맨땅요법은, 건강한 사람은 더욱 건강하게 하고, 병든 사람은 저절로 병이 없어져 건강을 되찾게 해준다. 이것은 맨땅요법이 막강한 치유인자 ‘자연전자 음이온’, 정전기 제거, 지구 고유 주파수, 지압 효과, 피톤치드’, 햇빛 에너지, 독소 제거, 헥사곤, 맨땅용품 등의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이.

질병의 90%는 활성산소 때문에 생긴다고 한다. 활성산소는 산소와 영양분이 결합하여 우리 몸의 에너지를 만들 때 잘못 만들어진 배기가스와 같은 것인데, 이는 세포의 생성과 성장, 분화를 돕고, 외부로부터 세균 따위가 들어오면 그것을 없애는 데 사용된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 몸에 활성산소가 너무 많으면, 몸에 해로운 세균뿐 아니라 건강하고 멀쩡한 몸 세포도 공격한다는 사실이다. 그렇게 건강한 세포나 유전자 등을 공격하여 망가뜨리면, 그것이 바로 훗날 ‘암’이 된다. 이렇게 활성산소는 암, 당뇨, 아토피, 관절염, 주름살, 노화, 파킨슨병 등 수많은 질병을 일으키고 있다.
 
맨땅요법은 바로 이와 같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크나큰 역할을 한다.

활성산소는 그 분자구조를 보면, 최외각에 짝이 없는 전자 하나가 더 있어서 불안정해, 그 상태를 해소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전자 하나를 더 받든지, 아니면 자신의 것을 외부에 주어 안정된 상태를 취하려는 데서 문제가 생긴다.

이 때 우리 몸이 맨땅에 닿게 되면, 땅으로부터 자연전자가 체내로 들어와 활성산소의 부족한 전자를 채워주게 된다. 그러면 우리 몸은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해지는 것이다. 자연전자와 결합된 활성산소는 물이 되어 소변으로 배출된다. 맨땅요법을 하고 나면 소변이 시원하게 잘 나오는 이유가 바로, 활성산소가 물이 되어 배출되기 때문이다.

항산화 식품이 건강에 좋은 이유는, 항산화 식품 속에 존재하는 자연전자가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기 때문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 항산화 작용이 자연전자로부터 생긴다는 사실을 잘 알지 못한다. 땅 속에 무수히 많은 ‘자연전자’가 산삼, 인삼과 같은 항산화 약초나, 고등어 같은 등푸른생선 등에 들어가 간접적으로 우리 몸에 섭취된다는 사실을 말이다.

하늘에서 번개가 치면, 무수히 많은 자연전자가 땅속에 공급된다. 이 자연전자는 인공적인 ‘전기의 자유전자’와는 달리 우리 몸에 전혀 해가 없다. 집 콘센트에 설치된 접지 단자나 수도 파이프 등에 연결하는 접지는 오히려 우리 몸을 해치거나 효과가 없어, 해서는 안 되는 접지 방법이다. 땅은 전기가 아주 잘 흐르는 도체이며, 우리 몸도 전기가 잘 통하는 도체이다.

따라서 우리 몸이 땅과 직접 닿거나, 땅과 연결되게 만든 맨땅신발, 천연 은사로 만든 맨땅매트, 순수 적동으로 만든 적동망 매트 등을 통해 연결되면, 땅으로부터 자연전자가 체내로 유입되어 활성산소가 제거된.

이렇게 맨땅요법은 실내에서도 할 수 있어, 거동이 불편한 사람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맨땅요법은, 체내에 끊임없이 쌓이는 정전기와, 외부 전자기기로부터 들어온 전자파 등도 즉시 땅으로 배출시켜, 깊은 숙면과 빠른 피로 회복을 유도하고 면역력도 한층 더 증강시킨다. 이렇게 맨땅요법은 현대인의 큰 문제인 불면증과 만성 피로감, 암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 등으로부터 건강을 되찾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 처음에는 전문가인 맨땅지도사의 지도를 받아야

통계적으로 3명 중에 1명은 암 환자라고 한다. 의학이 발달하면 할수록 암 환자도 줄어들고, 각종 성인병 등도 없어지거나 줄어들어야 한다. 그런데 그렇지 못한 이유는 바로, 신발, 아스팔트 등으로 우리 몸이 땅과 분리되어, 면역력을 키워주는 ‘치유인자’의 혜택이 차단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하루종일 밖에 나가 맨땅요법을 해서는 안 된다. 실내에서 맨땅용품을 통해 하는 것은 하면 할수록 좋지만, 밖에서 하는 맨땅요법은 일종의 운동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전문가인 맨땅지도사의 지도를 받아 하는 것이 좋다. 혼자서 하면, 과한 욕심에 무리를 해서 오히려 활성산소를 더 많이 만들어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반드시 맨땅지도사의 지도를 받아 익히기를 권한다.

사실 병은 몸의 문제보다는 마음의 문제가 더 크다. 자기도 모르게 마음이 병을 받아들이면 몸에 병이 나타난다. 하지만 이미 병에 걸린 사람에게 ‘마음’ 이야기를 하면, 쉽게 믿으려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일단 맨땅요법을 시작하면, 병이 없어질 수 있다는 기대감이 생기고, 이 때부터 마음속에서 병을 걱정하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하고 싶은 일을 즐겁고 보람차게 하면, 병은 저절로 없어지게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 마음속에서 병이 사라지게 하는 것을 파동요법이라고 한다. 파동요법의 원리를 알고 맨땅요법을 꾸준히 하면, 저절로 파동요법이 작동되어 곧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우리는 긴긴 세월을 이와 같은 파동요법맨땅요법으로 건강을 되찾았다. 그리고 더 좋은 맨땅용품을 개발코자 육각나라라는 회사를 만들어, 최상의 효과를 얻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물론 우리가 만드는 부분은 ‘맨땅’과 관련된 부분뿐이다. 예를 들면, ‘맨땅신발’에서 신발은 기존에 있는 제품이고, 그 안에 장착된 접지 부분만 우리가 만든 것이다. 그래서 좋은 신발에 장착하고 싶은 고객에겐 특별히 그 신발에 장착해 드리기도 한다.

육각나라는 결코 돈을 위한 상업적 목적을 우선하는 회사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풍요롭게 잘살고자 하는 진솔한 자세로 설립한 회사이다.

맨땅요법은,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치유인자인 자연전자뿐 아니라 수없이 많은 자연 치유인자를 유입하여,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하게, 즐겁게 살 수 있도록 해준다.


● 맨땅요법의 특징

이와 같은 맨땅요법의 특징 중 그 첫 번째는 정전기 제거다.

정전기는 몸속의 혈액이 돌면서 혈관벽과 마찰을 일으킴에 따라 생긴다. 정전기가 여름보다 겨울철에 심한 까닭은, 겨울철에는 땀과 같은 습기가 없어 몸밖으로 빠나가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겨울에는 차문 등을 만지는 순간 정전기가 순간적으로 빠져나가면서 ‘찌리릿~’ 하며 충격을 준다.

정전기는 우리 몸의 활성산소를 일으키는 장본인이기도 하지만, 온도의 변화에 따라 전압이 갑자기 상승하는 겨울철에 몸속에서 번개를 일으켜 심장마비로 생명을 위태롭게 하는 장본인이기도 하다.

정전기는, 정신적으로 잡념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기도 하다. 그래서 일본의 어린이 천재학교에서는 모두 맨땅요법을 실시하고 있다. 정전기가 빠져나가면 막강한 집중력이 생기기 때문이다. 문제시되고 있는 전자파 역시 맨땅요법을 하면 정전기와 함께 모두 빠져나간다.

두 번째는, 지구 고유 주파수다.

사람이 ‘행복’을 느끼는 것은 바로, 지구 고유 주파수와 뇌파가 공명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평상시에 신경을 많이 쓰면 뇌파가 베타파 상태여서 공명을 일으키지 않지만, 맨땅요법을 하면서 한가하게 마음을 내려놓고 산이나 바닷가를 산책하면, 그 때 뇌파가 지구 고유 주파수와 공명을 일으켜 행복해지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지구 고유 주파수와 하나가 되었기 때문이다.

또, 맨땅요법을 하면서 송과체 활성법을 익히면, ‘세로토닌’ 역시 활발하게 분비되어 우울증 등이 사라지고 더없는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그러면 파동요법에 큰 영향을 끼쳐,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세 번째는, 피톤치드 지압 효과, 그리고 독소 제거다.

맨땅요법은 맨발로 걷기 때문에 발바닥 지압 효과가 있다. 처음에는 볼록한 돌을 밟으면 아픈 부분이 많지만, 3개월 이상 꾸준히 하면, 뛰어도 괜찮을 정도로 전신이 건강해진다. 또, 맨땅요법은 땀이 날 정도로 걷기 때문에, 몸속에 있는 나쁜 독소가 모두 땀으로 배출되어, 가볍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된다. 더불어 산에는 피톤치드, 바다에는 음이온이 많아, 해독 작용과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리고 네 번째는, 지구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헥사곤다.

공간 속 육각형 안에는 우주 최초의 에너지인 생명 에너지가 있다. 우리 몸의 70%는 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에 또 70% 정도가 육각수로 이루어져 있으면, 그것이 바로 건강한 몸이다.

우리는 일찍이 이와 같은 ‘우주의 비밀’을 알아 여러 가지 실험을 거쳐 지구 최초로 헥사곤을 설치하였다. 헥사곤이란 곧 정육각형을 말하며, 이와 같은 헥사곤의 비밀을 알면 우주의 모든 작용과 존재 그리고 소멸을 알 수 있다.

병을 낫게 하는 좋은 약은 모두 그 분자구조가 육각형으로 되어 있다고 한다. 또, 지구에서 썩지 않는 유일한 식품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헥사곤 안에서 만들어지고 숙성된 ‘꿀’뿐이다. 그리고 비싼 다이아몬드나 루비, 사파이어, 옥, 순금, 황토 따위도 모두, 육각구조로 되어 있기에 오래도록 보존할 수 있다.

변함없이 오래도록 존재하는 힘, 그것을 바꿔 말하면 ‘생명력’이라고 한다. 또, 헥사곤은 스스로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우리 몸의 면역력을 한층 더 ‘업up’시키는 효과가 있다. 그뿐 아니라, 있던 그 자체는 그대로 두고 변질된 상태만 제거하는 스칼라 효과도 있으며, 스칼라 파장을 통해 ‘원상회복’시키는 놀라운 기능도 있다.

이와 같은 헥사곤은 우주에 세 곳이 있는데, 하나는 공간, 또 하나는 온도, 나머지 하나는 우리 마음과 같은 에텔체에 있다.

세상이 이렇게 저렇게 변하는 것은 바로, 온도 헥사곤의 작용 때문이다. 그리고 파동요법을 통해 우리 몸의 병이 사라지는 이유 또한, 마음의 헥사곤이 작용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헥사곤은 지구 최초로 서울 방배동에 만들어졌으며, 육각나라에 주문하면, 여러분의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제작해 드린다.

▲ 실외 헥사곤


다섯 번째는, 누구나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맨땅용품이다.

정전기를 땅속으로 배출하고, 또 자연전자를 유입하려면 반드시 접지공사해야 한다. 맨땅요법 접지는 일반 전기용 접지와 달라서, 전문 기술을 갖춘 육각나라 팀에 의뢰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또, 자연전자가 잘 유입되게 하려면, 전도율이 높은 선을 사용해야 한다. 전기가 통한다 하여 아무 선이나 사용해서는 안 된다. 전자의 움직임은 전류와 달라서, 한꺼번에 빠른 속도로 움직이지 않는다. 그래서 녹이 슨 선이나 철사, 저항이나 자석이 붙어 있는 선은 모두 전자 유입이 잘 안 된다. 그러므로 육각나라가 개발한, 전도율 높은 선을 사용해야 한다.

길을 걸을 때는 맨땅신발신고, 잠을 잘 때는 맨땅매트맨땅베개사용하고, 일을 할 때는 적동망 맨땅매트를 깔고 하면 된다. 특히 컴퓨터 등 전자제품을 사용할 때는 필수적으로 꼭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잠을 잘 때 충분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맨땅내복(은사 숙면 티셔츠 및 바지)을 입으면 좋고, 발이 시리거나 미관상 안 좋을 때는 맨땅양말(은사양말)을 신으면 된다.
 
그리고 이와 같은 맨땅용품을 헥사곤 침대와 함께 사용하면, 더없이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육각나라를 참고하기 바란다. www.6gaknara.com 1899-5285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자연치유건강법 "맨땅요법" 강의 유튜브 동영상 보기 클릭
 
■ 맨땅지도사 자격증

 

우리나라 사람의 큰 특징은, ‘빨리빨리’ 하지 않으면 못 참는다는 것과, 한다 하면 무조건 달려들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무리’를 감행한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성격은 활성산소를 만드는 데 크나큰 공헌을 한다.


바람 빠진 공을 따뜻한 곳에 놓아두면, 점점 팽창해져 잘 튀어오른다. 러나 무리를 하여 계속 놓아두면, 그만 터져버리고 만다. 이렇게 바람이 빠져 못 쓰게 되기 전 상태와, 터져 못 쓰게 되기 전 상태를 아프락사스의 공이라 한다. 우주는 이렇게 ‘아프락사스의 공’ 상태가 되어야, 존재할 수 있는 특권을 준다. 다시 말하면, 무리하지 않는 ‘건강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다.

땅을 밟는 것이 좋다고 하여 무리하게 산꼭대기까지 오르락내리락 한다든가, 아니면 아침 먹고 나가서 하고, 또 점심 먹고 하고, 저녁 때 어두컴컴한 곳에 또 올라가 하는 등 ‘아프락사스의 공’을 넘어서면, 오히려 더 일찍 늙는 현상이 벌어진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혼자 개척하듯이 하지 말고, 맨땅지도사 자격증 코스를 밟아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제대로 된 맨땅요법이다.

맨땅지도사 코스이 밖에도, 파동요법에 의한 싸이파워 체조를 통해 부교감 신경 활성법음파 진동술, 좌·우뇌 밸런스 조절법단전호흡, 그리고 수족냉증을 사라지게 하는 고양이 걸음법 송과체 활성법, 뼈 관절의 이상이 치유되는 체조 등 다양한 운동을 겸해서 하고 있다. 앞으로는 이와 같은 맨땅지도사 자격증이 각광 받는 때가 반드시 올 것이다.

맨땅지도사는 크게 코치급마스터급으로 나뉜다. 코치급은 위에 열거한 맨땅요법을 하는 법과 맨땅요법 장소의 특징 등 실질적인 지도법익히고, 2년간 더 열심히 파동요법과 헥사곤, 맨땅용품 사용법 등을 익혀 마스터급이 되면, 명실공히 맨땅요법의 대가가 되어, 맨땅요법을 지도할 수 있는 자격이 갖추어진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